reviewcraft

영화 '알라딘'은 극악무도한 이슬람을 미화한 영화입니다.

2020-03-27 00:54:45

남자는 여자보다 우위에 있다.남편에게 복종하지 아니하고 품행이 단정치 못하다고 생각되는 아내에게는 먼저 충고를 하고, 그 다음으로는 잠자리를 같이 하지 말 것이며, 또 구타해도 무방하다. 만일 그녀들이 다시 복종할 경우에는 그 이상의 수단을 써서는 안된다. (꾸란 4:34) 구타해도 복종하지 않으면, 그 이상의 수단인 명예살인


---------------------------------------------------------------


------------------------------------------------------------------------------------------------------------------------------------


이슬람의 모든 문제는 이슬람 그 자체가 원인입니다. IS는 무함마드처럼 살고 있고, 이슬람의 가르침을 실천하고 있는 진정한 무슬림들입니다. 카타르 알 자지라 방송국의 설문조사 결과, 아랍 무슬림 81%가 IS를 지지합니다.


이슬람은 우리나라의 미래세대를 노립니다. 사우디 아라비아가 우리나라 가장 가난한  어린이들을 무슬림으로 만들기 위해 '초록우산'을 매수했습니다. 이슬람은 이슬람 세력 확장을 위해 위장하고 거짓말하라는 타끼야가 있다고 했죠? '초록우산'은 기독교 재단으로 위장한 이슬람 재단입니다. 이슬람이 세계사 교과서에도 이슬람을 거짓말로 미화하는 내용들을 실고, 사우디 아라비아가 우리나라 청년들을 무슬림으로 만들기 위해  '서울대'를 매수했습니다. 문정인 특보는 이슬람에 매수되어 이슬람에 대해 거짓말로 미화하는 이슬람 앞잡이입니다.


사우디 아라비아의 자본으로 기독교 국가에서 이슬람 국가가 된 나라가 이집트입니다. 사우디 아라비아는 무신론자에게 무신론자라고 태형 2000대, 징역 10년을 선고하는 나라입니다. 딸이 기독교를 믿는다고, 가족들이 딸의 혀를 자르고, 불에 태워 죽이는 나라입니다.


이슬람은 우리나라를 이슬람 국가로 만들어 동북아시아를 이슬람화시킨다고 했고, 그 계획은 초고속으로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누군가 마음에 드는 두 명, 세 명, 네 명의 여자와 결혼해도 좋다. (꾸란 4:3)

남자는 여자보다 우위에 있다. 남편에게 복종하지 아니하고 품행이 단정치 못하다고 생각되는 아내에게는 먼저 충고를 하고, 그 다음으로는 잠자리를 같이 하지 말 것이며, 또 구타해도 무방하다. 만일 그녀들이 다시 복종할 경우에는 그 이상의 수단을 써서는 안된다. (꾸란 4:34) 구타해도 복종하지 않으면, 그 이상의 수단인 명예살인


무슬림이여 너희가 얼마나 잔인한지 알 수 있도록 가까이 있는 불신자들을 잔인하게 죽여라.(꾸란 9:123)



-------------------------------------------------------------------------


무함마드는 열병은 지옥의 열기에서 오는 것이라고 본인이 말하고, 본인이 식중독으로 인한 극심한 열병으로 죽었습니다. 참고로, 부처는 식중독으로 인한 설사병으로 죽었습니다. 힌두교=불교=무당=사주팔자는 전생. 업보. 윤회라는 거짓말로 전생에 악행을 많이 저지른 사람들이 이 세상에 장애인, 못생긴 사람, 가난한 사람, 동물, 곤충으로 태어난다고 말합니다.



---------------------------------------------------------------------------

구약성경을 보면, 하나님이 심판을 하실 때는? 인간들이 계속된 경고에도 악행을 멈추지 않았을 때입니다. 노아의 때에 심판을 받은 이유는, 세상이 온통 폭력으로 가득했기 때문입니다. 노아가 120년 동안 경고를 했을텐데도, 사람들은 듣지 않고, 그저 쾌락과 향락에 취해 살았죠. 하나님은 폭력과 살인을 혐오하십니다.


가나안 여리고성이 심판을 받은 이유는 남색과 수간이 창궐했고, 가나안 여리고성 사람들이 하나님을 믿지 않고, '몰렉' 이라는 우상을 숭배하면서 자신의 자식들을 불에 태워 몰렉에게 바쳤기 때문입니다. 이슬람은 자식들에게 '자살테러'를 시킵니다. 힌두교. 불교는 '쿠마리' '차우파디'로 아이들을 학대합니다. 우상숭배가 있는 곳에 약자를 고문하고 학대하는 제도도 있습니다.


삭제 수정 목록